Bok Dried Pollack
23,000원

손으로 하나하나 흙을 빚어 구운 도자기 복 북어로 정성으로 엮은 명주실타래를 꿰었습니다. 흙의 따스함이 느껴지는 오브제로 귀여움을 장착한 미니 사이즈입니다. 


북어는 예부터 밝은 눈과 큰 입으로 나쁜 기운을 막고 먹어버리는 신성함의 상징이 되어 무명실타래와 함께 안녕이 이어지고 기원하는 의미를 지닙니다.


내 곁에 두는 소품일 뿐 아니라 집들이, 개업, 새 차의 액세서리, 명절 등 마음을 전달하기에 부담 없지만 미소 지어지는 선물로도 추천드려요.


복 북어의 이름처럼 건강과 풍요가 가득하길 바랍니다. 


Details

Size-  복북어 8cm

          실타래 길이 8cm

          고리실 길이 9cm

Color- Cream White 

Material- Clay 

Country of origin- Korea 

Care- 도자기 특성상 충격이나 추락에 의해 파손되기 쉬우므로 주의해 주세요. 

Notice

아래 사항은 수공예 공정, 도자기 특성상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이로 인한 교환, 반품은 어렵습니다. 


- 표면의 간혹 튀어나온 알갱이나 기포, 찍힘, 유약 흐름 자국, 주입 자국 현상, 검은 점, 약간의 색 차이, 굵기 차이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 모양이 일정하지 않거나 라인이나 느낌의 차이가 있습니다.

-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약 0.5-2cm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포장 안내


배송되는 택배 상자는 테이프가 없으므로 운송장만 제거 후 종이로 배출해 주시면 됩니다. 

흰색 폼(내추럴폼)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천연 완충재로 재사용해 주시거나 매립 시 수일 내로 자연 생분해 되므로 일반 쓰레기로 배출, 화분에 올리고 물을 뿌려 퇴비로 이용해 주세요.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종이 포장재로 포장을 최소화하여 발송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