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Neuru (Natural Beige, Sand Yellow, Matt Black)
35,000원

천천히, 동그랗게

하루의 리듬을 늦추는 ‘ 느루 플레이트 ’

천천히 나아가는 달팽이의 궤적에서 영감 받은 나선형 무늬가 특징으로 음식이 비워질수록 나선의 흐름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식사의 여운을 시각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작은 느루 접시는 앞접시, 과일, 디저트 등을 담기 좋은 크기로 1인 반찬 접시나 액세서리 트레이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Details

Size- 넓은폭 21.5cm 좁은폭 17cm 높이 1.7cm

Color- Natural Beige, Sand Yellow, Matt Black

Material- Clay

Country of origin- Korea

Care

- 급격한 온도 변화는 균열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 금속성 수세미나 강한 세제 사용은 유약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 무광 유약은 표면이 매트하고 부드러운 대신 스크래치, 자국 등 사용감이 더 쉽게 눈에 띌 수 있습니다. 특히 포크, 나이프 등 금속성 도구 사용 시 표면에 자국이 남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Notice

아래 사항은 수공예 공정, 도자기 특성상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이로 인한 교환, 반품은 어려우니 주문 전 하단의 < check list >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제작 과정에서 유약의 흐름과 색감의 분포, 나선 무늬의 결 등 자연스러운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유약을 입히는 과정에서 생기는 핀홀, 흐름 자국, 표면의 작은 기포와 요철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건조와 소성(가마굽기) 과정에서 휘어짐과 비대칭이 생길 수 있습니다. 

- ±1~2cm 정도의 크기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화면에 따라 사진과 실제 제품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포장 안내


배송되는 택배 상자는 테이프가 없으므로 운송장만 제거 후 종이로 배출해 주시면 됩니다. 

흰색 폼(내추럴폼)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천연 완충재로 재사용해 주시거나 매립 시 수일 내로 자연 생분해 되므로 일반 쓰레기로 배출, 화분에 올리고 물을 뿌려 퇴비로 이용해 주세요.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종이 포장재로 포장을 최소화하여 발송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