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vender Pinstripe Woven Storage Basket (S/M sold out, L)
48,000원

부드러운 라벤더 색감의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이 아름다운 바구니는 케냐의 여성 장인들이 현지 지역에서 나는 사이잘을 정성스럽게 손으로 짜서 만든 우븐 스토리지 바스켓입니다. 천연 식물성 섬유인 사이잘은 환경에 부담을 주지 않는 지속 가능한 소재로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수납에 필요한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어요! 스몰 미디엄 사이즈는 메이크업 도구, 액세서리, 리모컨, 케이블 등 소품들을 담아두기 알맞으며 라지 사이즈는 세탁물, 러그와 담요, 슬리퍼, 장난감 등 바닥에 어질러져 있는 다양한 일상용품을 정리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화분 커버로도 활용해 실내공간에 다채로움을 더할 수 있어요.


The Basket Room의 핸드 우븐 바스켓 컬렉션은 모두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염색되어요. 풀과 나무껍질, 흙, 숯과 그을음까지 천연염료로 아름다운 자연의 색을 만들어 냅니다. 준비된 사이잘 섬유를 천연염료와 함께 끓이는데 때로는 나무뿌리 옆에 섬유를 묻어 원하는 색을 내기도 합니다. 위빙용 천연 염색은 많은 노동을 필요로 하지만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가치 있는 공정입니다.


바스켓을 만드는 여성 장인들은 어머니와 할머니로부터 세심한 위빙 기술을 배웠으며 영감을 주는 의장인 Dorcas의 지도 아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협동조합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바스켓을 판매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나이로비로 이동해야 했지만 더 바스켓 룸과의 협력으로 정기적이고 공정한 임금을 보장받으며 건기(농사가 어려운 시기)에도 자급자족 농민들이 유연한 부가 수입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븐 바스켓을 구입하는 것은 아프리카 여성 장인들을 지지하고 공예를 보전하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케냐 공정무역 수공예 바스켓과 함께라면 공간을 따뜻하게 정돈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Details

Size-             S              M            L

         지름  18.5cm     23cm      28cm

         높이  18.5cm     23cm      28cm

Material- Sisal

Origin- Kenya 

Care

- 바스켓은 접어서 부피를 최소화하여 발송 드립니다, 바스켓을 받으시면 손으로 형태를 잡아 주시면 됩니다.

- 형태 변형 시, 찬물을 뿌려 손으로 모양을 잡아주세요.

- 먼지나 오염 제거 시 물 묻힌 천으로 부드럽게 닦아 자연 건조해 주세요.

- 직사광선에 노출되면 색이 바랠 수 있습니다.

Notice

아래 사항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어려우니 유의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 천연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색상이 균일하지 않을 수 있어요. 

- 모든 공정이 손으로 이루어지므로 크기, 모양, 짜임, 대칭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장 안내


배송되는 택배 상자는 테이프가 없으므로 운송장만 제거 후 종이로 배출해 주시면 됩니다. 

흰색 폼(내추럴폼)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천연 완충재로 재사용해 주시거나 매립 시 수일 내로 자연 생분해 되므로 일반 쓰레기로 배출, 화분에 올리고 물을 뿌려 퇴비로 이용해 주세요.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종이 포장재로 포장을 최소화하여 발송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