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ft Handmade Paper Money Envelope
5,000원

마음을 담아 전달할 때 봉투가 마땅찮거나 애매해서 아쉬웠던 적이 많았는데 만족스러운 현금봉투를 찾았어요. 


버려지는 폐지, 계란박스, 택배박스등을 이용해 재생 수제 종이를 만드는 공방에서 제작한 크라프트 수제종이 용돈봉투입니다.


크라프트 수제종이는 택배 박스를 재활용해 만들어졌어요. 


택배박스를 잘라 물에 불리고 갈아내어 한장 한장 종이를 뜨는 모든 공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기에 정성 가득한 페이퍼입니다. 봉투모양으로 종이를 떠내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데클엣지(러프한 가장자리)가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약간 빳빳한 정도의 두께로 지폐가 알맞게 들어가도록 제작되었으며 지폐뿐 아니라 상품권이나 티켓등을 넣기에도 적당한 크기입니다. 


실링왁스, 캘리그라피, 드로잉, 스탬핑등을 활용하여 수제종이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더해보세요. 


Details

Size- 가로 16.9cm, 세로 8.3cm

Country of origin- Korea 

Notice

- 한장 한장 손으로 뜨는 수제 종이봉투로 두께, 무늬, 질감, 사이즈가 일정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한 교환, 반품은 어려우니 참고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포장 안내


배송되는 택배 상자는 테이프가 없으므로 운송장만 제거 후 종이로 배출해 주시면 됩니다. 

흰색 폼(내추럴폼)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천연 완충재로 재사용해 주시거나 매립 시 수일 내로 자연 생분해 되므로 일반 쓰레기로 배출, 화분에 올리고 물을 뿌려 퇴비로 이용해 주세요.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종이 포장재로 포장을 최소화하여 발송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