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celain Star
13,000원

크리스마스트리, 나뭇가지, 창문을 장식할 수 있는 튼튼한 리넨 실이 달린 Keramiker Inge Vincents의 핸드메이드 포세린 스타입니다.


점토의 조각적, 질감적 특성에 초점을 맞추어 롤링 기법으로 완성된 종이처럼 얇은 형태의 반투명한 순백 자기(porcelain)입니다. 자연을 이야기하고 고요한 아름다움이 담긴 작품은 각각 잉케의 손으로 만들어지며 실용적인 본질을 넘어 섬세한 장인 정신과 창의성이 새겨진 예술적 표현의 그릇이 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는 낭만적이지만 화려한 장식과 한번 쓰고 버려지는 쓰레기들이 부담으로 다가온다면 산책길 주운 나뭇가지나 집에 있는 식물, 포근한 조명이 비치는 창문이나 공간에 별을 달아보는 간소한 크리스마스 맞이를 추천드립니다. 


Porcelain Star는 케르밀커 잉케 빈센츠 스튜디오가 오픈한 2008년부터 현재까지 제작하고 판매하는 클래식한 오너먼트로 해마다 꺼내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Details

Size- 8.5cm

Color- White 

Material- Clay 

Country of origin- Denmark 

Notice

아래 사항은 수공예 공정, 도자기 특성상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이로 인한 교환, 반품은 어려우니 유의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형태, 크기, 색상에 있어서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흙과 유약에 포함된 성분으로 흰 점, 요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약의 흐름과 맺힘은 초벌 한 기물에 유약을 입힐 때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표면에 미세한 잔금은 도자기의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포장 안내


배송되는 택배 상자는 테이프가 없으므로 운송장만 제거 후 종이로 배출해 주시면 됩니다. 

흰색 폼(내추럴폼)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천연 완충재로 재사용해 주시거나 매립 시 수일 내로 자연 생분해 되므로 일반 쓰레기로 배출, 화분에 올리고 물을 뿌려 퇴비로 이용해 주세요.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종이 포장재로 포장을 최소화하여 발송 드립니다.